디자인과 시공

디자인과 시공.

IKC가 새로운 게임 컨셉을 개발하기 시작할 때, 우리 디자이너와 시공 전문가들은 스스로에게 질문합니다. 우리는 정확히 무엇을 달성하기를 원합니까? 놀이의 개념이 복잡성의 새로운 기준을 설정해야 합니까? 가장 중요한 요소는 놀이 가치이거나 개념 환경의 디자인 가치 일 것인가?

디자이너는 3D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첫 번째 구성 요소를 모델링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IKC는 최신 생산 기술의 통합에 막대한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건축 엔지니어와의 긴밀한 협력 하에 플레이 컨셉 디자이너는 형식과 기능을 가장 잘 일치시키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좋은 플레이 가치와 단순성, 기존 범위의 위치, 재료와 색상의 선택 및 표면 마무리는 항상 건설적인 팀워크의 논리적 인 결과입니다.

기술적 성능과 매력적인 디자인 외에도, 플레이 모듈을 느끼는 방식 그리고 어떻게 어린이들이 프로토 타입에 반응하는 방식등과 같은 정서적인 측면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방법으로, 인쇄물 또는 하우징 표면에 대한 느낌, 푸시 버튼 작동 방식 또는 버튼의 소리 또한 우연히 형성되는 것이 아닙니다.

디자이너는 종종 오래된 스케치 및 그림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궁극적으로 IKC의 개척자에 대한 존중은 네덜란드와 중국에 설립 된 회사의 연속성을 보장하는 게임 컨셉입니다.